하근데 진짜 월드컵 졌을때가 최악으로 화제성 좋긴하다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861289 무명의 더쿠 | 10:38 | 조회 수 111 일단 지켜보던 무명의 더쿠인 나도 기분이 안좋고 진짜 오만데가 다 이얘기만함 당연함 나도 개쳐웃기고 어이없으니까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