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주랑 승점득실차 비슷해서 페어플레이(ㅋㅋㅋㅋㅋㅋㅋㅋ)점수에서 갈릴수도잇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860660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37 카드 덜 받는팀이 유리ㅋㅋㅋㅋㅋ 이것도 똑같으면피파랭킹으로 갈린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