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때문에 거기 뭐 결과 달라짐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나 날씨 매년 이러면 성격 좋아질 수 있음
- 14:17
- 조회 2
- 잡담
-
- 해 긴 거 좋아해서 이런 날씨면 진짜 여름 긴 거 좋음...
- 14:17
- 조회 10
- 잡담
-
- 진심 요즘 날씨 괜찮음
- 14:17
- 조회 34
- 잡담
-
- 올해 슈퍼엘니뇨 온다며 그래서 어디는 더워 미치는데 어디는 홍수나고 어디는 극심한 가뭄생기고 이럴거래
- 14:17
- 조회 18
- 잡담
-
- 체조 2층뒷열이랑 3층앞열이랑 시야 차이 많이나?
- 14:16
- 조회 22
- 잡담
-
- 프랑스도 다음주 날씨봐
- 14:16
- 조회 158
- 잡담
-
- 지금 월드컵 화제성에 돌 컴백 묻히는거 대형돌들도 묻히는 편인가??
- 14:16
- 조회 88
- 잡담
-
- 국민 대통합이 맞다니까 극우도 화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926527 무명의 더쿠 | 11:43 | 조회 수 251 화제성 일부러 가져간거냐고ㅠ
- 14:16
- 조회 91
- 잡담
-
- 하투하 인스타에 이 사진 좋다..
- 14:16
- 조회 81
- 잡담
-
- 나 지금 추워서 선풍기도 끔
- 14:16
- 조회 21
- 잡담
-
- 당근에 잡지 나눔하면 가져갈까
- 14:15
- 조회 12
- 잡담
-
- 원래 지금쯤 장마전선 한반도 북상해야했는데 지금도 제주도 남부 해안에 있대
- 14:15
- 조회 16
- 잡담
-
- 젠데이아 코디 누구냐
- 14:15
- 조회 138
- 잡담
-
- 그룹해체하고나서 그룹기반 아닌 솔로는 팬 많이 빠지지?
- 14:15
- 조회 17
- 잡담
-
- 유럽놈들 여름을 이렇게 보냈단말이야..?
- 14:15
- 조회 26
- 잡담
-
- 어제 비까지 오니까 반팔은 그냥 춥더라
- 14:15
- 조회 35
- 잡담
-
- 매년 6월은 항상 이런 날씨였으면
- 14:14
- 조회 65
- 잡담
-
- 근데 사실 지금은 경우의수를 재고잇을필요가 없는데 하게되어서 다들 개빡친거지 ㅅㅈㅎ 킹갓의수 존나 재밌긴함 도파민 개쩔고
- 14:14
- 조회 53
- 잡담
-
- 실력없으니까 경질하라는걸 이해하기 어렵나
- 14:14
- 조회 20
- 잡담
-
- 야 근데 어제 경기는 진짜 이해안가지 않음???
- 14:14
- 조회 2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