철밥통미침 내가파는공놀이는 기자들도 외감한테만 까는기사 겁나내고 리그와 종목의발전을 원하는사람 아무도없어보임 그래도 축구는 국민스포츠고 국대에 해외파도 많아서 덜한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벤투는 축덬들이 개팬거 아님?
- 11:59
- 조회 1
- 잡담
-
- 32강 가도 경기력 뻔해서 ㅋㅋㅋ더 쪽팔리기 전에 걍 짐 싸는게 나음 ㅇㅇ
- 11:58
- 조회 7
- 잡담
-
- 내 주식 계좌 ㅈ됨
- 11:58
- 조회 73
- 잡담
-
- 선제골 계속 먹힌 팀이 이겨야 올라가는 팀 상대로 수비 축구 <
- 11:58
- 조회 15
- 잡담
-
- 홍명보 지 취향이 아무리 수비축구래도
- 11:58
- 조회 16
- 잡담
-
- 벤투는 축구팬들이 못 참은거지 정작
- 11:58
- 조회 51
- 잡담
-
- 안정환은 p급 라이센스 왜 딴건지 모르겠어
- 11:58
- 조회 100
- 잡담
-
- 요새 일본팬들 콘서트에서 응원법 개잘하네..?
- 11:58
- 조회 14
- 잡담
-
- 빙고판 질문
- 11:58
- 조회 34
- 잡담
-
- 코르티스 레드레드에 깔리는 음? 악기?가 뭐야
- 11:57
- 조회 22
- 잡담
-
- 호주 파라과이는 무승부만 해도 둘다 간다네
- 11:57
- 조회 186
- 잡담
-
- 근데 박주호가 그렇게 총대 매고 나왔어도 도와준 선배들도 하나 없는거보면
- 11:57
- 조회 204
- 잡담
-
- 걍 지금 한국오면 안돼?
- 11:57
- 조회 145
- 잡담
-
- 와 근데 예전처럼..뭐 16강도 아니고 32강도 못갔다 하면 진짜..개난리 터질 것 같은데...
- 11:56
- 조회 37
- 잡담
-
- 벤투도 처음에 되게 까이지 않았어? 사방에서 욕 많이 먹었던 것 같아서
- 11:56
- 조회 137
- 잡담
-
- 파라과이호주비기면 그냥 집 와도 되지 않나
- 11:56
- 조회 111
- 잡담
-
- 축구 빙고판 보는데 이거는 무슨 의미여?
- 11:56
- 조회 106
- 잡담
-
- 그래 비겨도 됨 할 경기는 호주 파라과이처럼 둘다 올라가는 경우에서야 가능하지 남아공은 비기면 탈락인데 비겨도 돼~ 이지랄
- 11:56
- 조회 35
- 잡담
-
- 남아공으로 마무리하고 한국오면 다른 의미로 레전드긴 할듯
- 11:56
- 조회 49
- 잡담
-
- 근데 어제 경기봤으면 알겠지만 패스할곳이 없었음
- 11:56
- 조회 4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