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나 드립인 줄 알았는데 해외에서는 ㄹㅇ 진지하게 조3위 노리고 패작한다고 의심(?)하나 보더라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853065 무명의 더쿠 | 10:30 | 조회 수 409 걍 드립 이런 정도가 아니라 되게 진지하게 생각하나보던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