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건 어떻게 조절을 할 수 있는건지 ㅠ
생리 직전엔 진짜 무기력하고 우울하고 너무 피곤하고 짜증나고 불안하고 진짜 물건을 집어던질 정도로 예민해져있음
그러면 안되는거 아는데 진짜 며칠간을 분노에 차서 다님 진짜 우울해서 내 몸이 상하는게 느껴질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음
근데 끝나면 바로 기분이 평온해지고 불안한 것도 사라짐.. 이정도면 병원에 가봐야하는 거 맞지? pms보다 월경전불쾌장애?에 가까운거 맞나 ㅠㅠ
이건 어떻게 조절을 할 수 있는건지 ㅠ
생리 직전엔 진짜 무기력하고 우울하고 너무 피곤하고 짜증나고 불안하고 진짜 물건을 집어던질 정도로 예민해져있음
그러면 안되는거 아는데 진짜 며칠간을 분노에 차서 다님 진짜 우울해서 내 몸이 상하는게 느껴질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음
근데 끝나면 바로 기분이 평온해지고 불안한 것도 사라짐.. 이정도면 병원에 가봐야하는 거 맞지? pms보다 월경전불쾌장애?에 가까운거 맞나 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