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 이강인 짤이 시각적으로 어제 요약인거고 경기 내내 저래서 빡침.. 옌스 올라가는데 박스에 사람없는거랑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847743 무명의 더쿠 | 10:24 | 조회 수 237 조규성 돌파할때 아무도 안오던거랑후반 5분 남겨두고 지고 있는데 볼 돌리는거랑 걍 다 존나 짜증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