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심 존나할것같다고ㅎ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코르티스 레드레드에 깔리는 음? 악기?가 뭐야
- 11:57
- 조회 3
- 잡담
-
- 호주 파라과이는 무승부만 해도 둘다 간다네
- 11:57
- 조회 69
- 잡담
-
- 근데 박주호가 그렇게 총대 매고 나왔어도 도와준 선배들도 하나 없는거보면
- 11:57
- 조회 117
- 잡담
-
- 걍 지금 한국오면 안돼?
- 11:57
- 조회 99
- 잡담
-
- 와 근데 예전처럼..뭐 16강도 아니고 32강도 못갔다 하면 진짜..개난리 터질 것 같은데...
- 11:56
- 조회 31
- 잡담
-
- 벤투도 처음에 되게 까이지 않았어? 사방에서 욕 많이 먹었던 것 같아서
- 11:56
- 조회 89
- 잡담
-
- 파라과이호주비기면 그냥 집 와도 되지 않나
- 11:56
- 조회 85
- 잡담
-
- 축구 빙고판 보는데 이거는 무슨 의미여?
- 11:56
- 조회 89
- 잡담
-
- 그래 비겨도 됨 할 경기는 호주 파라과이처럼 둘다 올라가는 경우에서야 가능하지 남아공은 비기면 탈락인데 비겨도 돼~ 이지랄
- 11:56
- 조회 29
- 잡담
-
- 남아공으로 마무리하고 한국오면 다른 의미로 레전드긴 할듯
- 11:56
- 조회 46
- 잡담
-
- 근데 어제 경기봤으면 알겠지만 패스할곳이 없었음
- 11:56
- 조회 40
- 잡담
-
- 32강 결과 좋으면 박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 못갈거같은데 뭔 박수야
- 11:55
- 조회 88
- 잡담
-
- 방탄 지민 머리 그냥 기르는거여??
- 11:55
- 조회 108
- 잡담
-
- 어제 32강 그래도 갈수잇다고 봣엇는데
- 11:55
- 조회 240
- 잡담
-
- 너네 멧챠 카멜레온이라는 게임 알아?? 그림분장해서 숨바꼭질 하는 대박난 인디게임?? ㅋㅋㅋㅋ
- 11:54
- 조회 162
- 잡담
-
- 안정환도 감독 라이센스 가지고 말 있지 않았어?
- 11:54
- 조회 200
- 잡담
-
- 아니 근데 진짜 웃긴다 집에 못오고 멕시코에서 남의 나라 경기 보고 있어야하다니
- 11:54
- 조회 31
- 잡담
-
- 홍명보 2014때도 개꿀조라서 이번에도 이럴거같긴했음
- 11:54
- 조회 58
- 잡담
-
- 엔하이픈 이번 노래도 잘생겼을삘이다
- 11:54
- 조회 10
- 잡담
-
- 이거 보고 호주인 됨 ㅅㅂ ㅠㅠㅠㅠ
- 11:54
- 조회 28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