투바투 수빈씨 그림그리는거 보고 광고치고도 하이츄 엄청 먹길래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846778 무명의 더쿠 | 10:23 | 조회 수 245 하이츄 되게 좋아하네 싶었는데일본 브이로그 떠서 봤는데 편의점 갈때마다 하이츄 10개씩 사는거 보곸ㅋㅋㅋㅋ 하이츄에 진심을 느낌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