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우리처럼 숙소에서 경우의수 빙고 해야댐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패스 계속 돌리던데 진짜 우리나라 이기는것마냥
- 11:42
- 조회 24
- 잡담
-
- 이거보니까 남아공전 걍 홍명보 지시사항대로 흘러간거 맞음
- 11:42
- 조회 141
- 잡담
-
- 홍명보 생각하면 걍 짐 싸라 싶고 선수들 생각하면 그래도 한 게임은 더... 이러고 있음ㅋㅋㅋㅋ
- 11:42
- 조회 6
- 잡담
-
- 체코전도 솔직히 전술 개쓰레기였는데 총명보라고 올려쳐줘서
- 11:41
- 조회 83
- 잡담
-
- 홍명보 나가게 어케 못하냐 국민들이 뭐해주먄 되냐 누가 좀 알려줘
- 11:41
- 조회 16
- 잡담
-
- 조별 3위들 순위 보는데 프듀 정병존이네
- 11:41
- 조회 103
- 잡담
-
- 생각해보니까 1승2패로 32강진출 바라는것도 웃기긴함
- 11:41
- 조회 68
- 잡담
-
- 근데 해외에서 일부러 졌냐 소리 나오는거 이해됨
- 11:41
- 조회 245
- 잡담
-
- 의지 감별이 아니라 진짜 보면 딱 느껴지잖아
- 11:41
- 조회 86
- 잡담
-
- 그냥 남아공전 후반기 막바지 보는데 난 우리가 실은 이기고있나 싶었음
- 11:40
- 조회 36
- 잡담
-
- 홍명보 울산 시절에 쓰리백 좋았던 경기 딱 한경기 기억나는데
- 11:40
- 조회 32
- 잡담
-
- 홍 감독은 지금 생각해보면 2차전 결과가 매우 아쉽다며 거기서 승점을 땄다면 3차전은 그렇게까지 하지 않아도 됐는데
- 11:40
- 조회 54
- 잡담
-
- 네이버 2단계 인증 제발 해라 누가 내꺼로 로그인함
- 11:40
- 조회 63
- 잡담
-
- 어제 옌스가 세트피스상황에서 공 올려주면 뭐해
- 11:40
- 조회 43
- 잡담
-
- 너네 우승은 어디가 할 거 같음???
- 11:40
- 조회 104
- 잡담
-
- 릴스에서 고딩이 경우의수 강의하는거 봄
- 11:40
- 조회 188
- 잡담
-
- 후반에 수비수들끼리 패스놀이 하던건 대체 뭐임 진짜?
- 11:40
- 조회 69
- 잡담
-
- 선수들이 의욕적이지 않았다
- 11:40
- 조회 56
- 잡담
-
- 아 그니까 축구에서 전술이란게
- 11:40
- 조회 97
- 잡담
-
- 뻘하게 설영우라는 선수는 외국인감독(이름생각안남)때도 있던 선수?
- 11:39
- 조회 6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