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작년 국대경기 움짤 보는데 거기서도 이강인 골잡으니깐 주변선수들 걍 암것도 안하더라고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841094 무명의 더쿠 | 10:17 | 조회 수 115 이것도 전술인가..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