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인이 책임자 아냐???????? 난 모르겠는데 너네가 이상하다고 하니까 알아볼 필요는 있겠다 준비한만큼 안나온게 내책임이냐? 이러고 있는데???????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어제 전반은 이강인만 보이고 후반은 손 옌스 조규성만 보이더라
- 11:43
- 조회 0
- 잡담
-
- 아니 16강도 아니고 32강으로 이러고 있는게 갑자기 어이가 없네
- 11:43
- 조회 3
- 잡담
-
- 수비수들끼 패스만 존나 하는것도 뭐 보여야 올리는데
- 11:43
- 조회 3
- 잡담
-
- 국민 대통합이 맞다니까 극우도 화냄
- 11:43
- 조회 12
- 잡담
-
- 패스 계속 돌리던데 진짜 우리나라 이기는것마냥
- 11:42
- 조회 39
- 잡담
-
- 이거보니까 남아공전 걍 홍명보 지시사항대로 흘러간거 맞음
- 11:42
- 조회 161
- 잡담
-
- 홍명보 생각하면 걍 짐 싸라 싶고 선수들 생각하면 그래도 한 게임은 더... 이러고 있음ㅋㅋㅋㅋ
- 11:42
- 조회 6
- 잡담
-
- 체코전도 솔직히 전술 개쓰레기였는데 총명보라고 올려쳐줘서
- 11:41
- 조회 88
- 잡담
-
- 홍명보 나가게 어케 못하냐 국민들이 뭐해주먄 되냐 누가 좀 알려줘
- 11:41
- 조회 18
- 잡담
-
- 조별 3위들 순위 보는데 프듀 정병존이네
- 11:41
- 조회 112
- 잡담
-
- 생각해보니까 1승2패로 32강진출 바라는것도 웃기긴함
- 11:41
- 조회 68
- 잡담
-
- 근데 해외에서 일부러 졌냐 소리 나오는거 이해됨
- 11:41
- 조회 260
- 잡담
-
- 의지 감별이 아니라 진짜 보면 딱 느껴지잖아
- 11:41
- 조회 90
- 잡담
-
- 그냥 남아공전 후반기 막바지 보는데 난 우리가 실은 이기고있나 싶었음
- 11:40
- 조회 37
- 잡담
-
- 홍명보 울산 시절에 쓰리백 좋았던 경기 딱 한경기 기억나는데
- 11:40
- 조회 36
- 잡담
-
- 홍 감독은 지금 생각해보면 2차전 결과가 매우 아쉽다며 거기서 승점을 땄다면 3차전은 그렇게까지 하지 않아도 됐는데
- 11:40
- 조회 56
- 잡담
-
- 네이버 2단계 인증 제발 해라 누가 내꺼로 로그인함
- 11:40
- 조회 63
- 잡담
-
- 어제 옌스가 세트피스상황에서 공 올려주면 뭐해
- 11:40
- 조회 43
- 잡담
-
- 너네 우승은 어디가 할 거 같음???
- 11:40
- 조회 111
- 잡담
-
- 릴스에서 고딩이 경우의수 강의하는거 봄
- 11:40
- 조회 19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