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2강 못 가면 걍.... 탈축 쌉가능 할듯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836982 무명의 더쿠 | 10:13 | 조회 수 25 진짜 걍 너무 지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린스만 때부터 지쳐도 월드컵만 보고 버텼는데 이젠 아니다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