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전드였던 선수일수록 감독일때는 그닥.... 인경우가 많은듯 그래서 난 유명선수들 감독안하고 행정쪽으로 가려하는거 완전 찬성임 아무래도 영향력도 더 셀테고 본인들이 선수생활하면서 느낀것들도 많을테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