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랑 같이 경우의수 싸움해야하는 나라들은 죽기살기로 경기하고 이미 32강 진출확정한 나라들은 그렇게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없음;; 이때싶 조합실험하고 전술실험하고 최정예선수들 쉬어가는 시간 줄텐데.... 우리가 점치는 경우의 수 자체가 이미 진출한나라가 확실히 이기고 경쟁국가가 떨어져야한다는걸 전제로 한거라 ㅅㅂ...ㅠㅠ
우리는 절대 지면안된다는 각오로 플레이하고 한골 먹혔을때는 비기기라도 해야한다하며 죽기살기로 했어야하는데 진짜 여러모로 이해가 안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