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 동계도 달리고 월드컵도 달리는데 좀 슬펐던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832260 무명의 더쿠 | 10:09 | 조회 수 54 이번 동계올림픽 관련 모든 파생컨텐츠 다 더해도 슛포러브채널 하나에서 나오는것보단 적은 느낌이였슨 좆소와 대형의 차이가 이런걸까 ㅅㅂ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