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이번에 32강 탈락해도 축협 별로 안 바뀔듯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831004 무명의 더쿠 | 10:07 | 조회 수 291 그럴거면 진작에 바꼈겠지 그냥 남탓하고 또 흐지부지하게 넘어가겠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