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기기만 해도 1위던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ㅋㅋ해설자가 호주가 빨리 골 넣음 좋겟대
- 11:14
- 조회 39
- onair
-
- 자기가 판단해서 지멋대로 움직이면 감독한테 개기는건데 그러기 쉽지 않긴함
- 11:14
- 조회 27
- 잡담
-
- 호주 파라과이는 2위 싸움이야?
- 11:14
- 조회 24
- onair
-
- 결론은 홍명보가 없어지면 되는거네
- 11:14
- 조회 28
- 잡담
-
- 호주가 카드받아야 우리한테 좋대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859073 무명의 더쿠 | 10:35 | 조회 수 563 페어플레이 어쩌고 뭔 룰이 또 있나봐
- 11:14
- 조회 61
- 잡담
-
- 근데 전술이라고 우기는 사람들은 이유가 먼데
- 11:14
- 조회 112
- 잡담
-
- 케톡은 축알못 새끼들이 많아서 전술인것도 모름 =X / 선수들이 개쳐못했는데 전술탓 아드리맘 같음=X
- 11:14
- 조회 51
- 잡담
-
- 근데 저렇게 들러붙으면 가야겠단 생각도 자체적으로 선수 본인들이 못내린다는게 ㅅㅈㅎ 믿겨지지는 않음...
- 11:14
- 조회 16
- 잡담
-
- 그것도 전술이라는 얘길 잘못알아듣고 있음 감독이 전술 잘못짜서 망했단 얘기라고
- 11:14
- 조회 32
- 잡담
-
- 근데 저게 전술이면 한명이 뺑이치는 이유가 머지...
- 11:14
- 조회 29
- 잡담
-
- 옌스: 생각하고 움직임 -> 홍명보가 뭐라함 -> 움직임 줄어듦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537586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487 시발
- 11:14
- 조회 85
- 잡담
-
- 근데 저렇게 모든게 다 전술이면 선수 능력으로 할 수 있는 게 뭐임
- 11:13
- 조회 133
- 잡담
-
- 축구선수는 자기 판단으로 위치 변경 힘든거지?
- 11:13
- 조회 40
- 잡담
-
- 어제 걍 선수들이 헤더경합을 하든 몸싸움을 하든 공을 잡으면 바로 남아공 3명이 붙음
- 11:13
- 조회 19
- 잡담
-
- 월드컵에서 수비축구 자체가 노잼인데 심지어 약팀한테 시전하다 지기까지 함
- 11:13
- 조회 25
- 잡담
-
- 그러면 이강인은 아무데나 뛸수있게 냅둔거?
- 11:13
- 조회 89
- 잡담
-
- ㅇㄱㅈㅉㅇㅇ?
- 11:13
- 조회 127
- 잡담
-
- 전술 지키겠다고 패스 할 공간도 없게 걸어다니는거 보면 선수도 개쌉 못했네
- 11:13
- 조회 22
- 잡담
-
-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는??
- 11:13
- 조회 50
- 잡담
-
- 호주가 이기거나(카드도 받고) 파라과이가 1:0 으로 이기기
- 11:13
- 조회 33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