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이 정도면 차라리 걍 32강 떨어지고 홍명보 쫓아내는 게 더 베스트 아녀..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823515 무명의 더쿠 | 10:00 | 조회 수 266 뭔가 이렇게 올라가도 올라가는 의미가 없을 것 같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