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아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홍명보가 신기한건 여론 모르지 않음, 결과 낸적 없음, 본인 채용이슈로 청문회도 열림, 선수들이랑 케미도 계속 말나옴 > 이런거 질문은 알고있다, 부족하다 느낀다하면서 사람들이 원하는 사퇴는 절대 안뱉음
- 11:27
- 조회 0
- 잡담
-
- 너넨 어넓골좁이 좋아?
- 11:27
- 조회 6
- 잡담
-
- 나는 걍 홍명보 인터뷰가 젤 화남
- 11:27
- 조회 6
- 잡담
-
- 팀내 불화설은 없다고? 국민내 불화설 존나 만들어놓고
- 11:27
- 조회 12
- 잡담
-
- 선수들 의욕 없어보인다는 말에 화나는 사람이 있나봄
- 11:27
- 조회 20
- 잡담
-
- 경우의수 남아 있는데 직후에 사람들이 니넨 걍 가지말고 한국와라 하는거 첨봄
- 11:27
- 조회 9
- 잡담
-
- 근데 ㄹㅈㄷ 황당한 경기긴 했어...경기 내내 온에어에 도대체 왜 안뛰냐 경기 포기했냐 소리만 가득했다니까
- 11:27
- 조회 15
- 잡담
-
- 아니 근데 진짜 경기 지고 있는데 왜케 여유로워보여?
- 11:27
- 조회 19
- 잡담
-
- 벤투때는 4백 썻어?
- 11:27
- 조회 42
- 잡담
-
- 축구에서 약팀이 강팀을 잡을 수 있는 이유가 전술때문임ㅋㅋㅋㅋ
- 11:26
- 조회 44
- 잡담
-
- 호주 비기면 어케되지...
- 11:26
- 조회 95
- onair
-
- 근데 홍명보도 원인을 잘 모르던데
- 11:26
- 조회 51
- 잡담
-
- 한두명이 안뛰는게 아니라 한두명만 뛰고있으면 감독탓이지 그게
- 11:26
- 조회 41
- 잡담
-
- 홍명보, 32강 결과 좋으면 박수 받을것 < ㄹㅈㄷ (n)
- 11:26
- 조회 177
- 잡담
-
- 나 이번주월요일에 주식들어갓는데 들어가자마자 하락장맞음
- 11:26
- 조회 19
- 잡담
-
- 어제 경기 제일 많이 뛴 선수가 황인범이야
- 11:26
- 조회 66
- 잡담
-
- 야구는 감독 영향 덜받아?
- 11:26
- 조회 186
- 잡담
-
- 와 나도 아기 볼보면 이런 거 하고싶어지는데
- 11:26
- 조회 80
- 잡담
-
- 홍명보전술이 수비수들이 자리지키는거야 공격수들이 자리지키는거야?
- 11:26
- 조회 56
- 잡담
-
- 아 끝날때까지 끝난거 아니라고!!!!!!!
- 11:26
- 조회 2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