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국경기말고 모든 경기를 내 나라처럼 챙겨보고 있다는거잖아!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멕시코, 체코때는 뛰었잖아 남아공때만 전술이 바뀐거...?
- 11:15
- 조회 0
- 잡담
-
- 수비축구 (모든 경기를 선제골 먹히며)
- 11:15
- 조회 0
- 잡담
-
- 그럼 체코 이긴것도 선수 탓이 아니라 감독이 잘했네 ㅇㅇ
- 11:15
- 조회 0
- 잡담
-
- 케톡러들끼리 희한한걸로 그만 싸워 그냥 홍ㅁㅂ가 나가면 될일임
- 11:15
- 조회 5
- 잡담
-
- 지금 설명하다가 선수들도 못했다는 사람도 계속 나오는데
- 11:15
- 조회 24
- 잡담
-
- ㅋㅋ해설자가 호주가 빨리 골 넣음 좋겟대
- 11:14
- 조회 150
- onair
-
- 자기가 판단해서 지멋대로 움직이면 감독한테 개기는건데 그러기 쉽지 않긴함
- 11:14
- 조회 40
- 잡담
-
- 호주 파라과이는 2위 싸움이야?
- 11:14
- 조회 59
- onair
-
- 결론은 홍명보가 없어지면 되는거네
- 11:14
- 조회 57
- 잡담
-
- 호주가 카드받아야 우리한테 좋대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859073 무명의 더쿠 | 10:35 | 조회 수 563 페어플레이 어쩌고 뭔 룰이 또 있나봐
- 11:14
- 조회 112
- 잡담
-
- 근데 전술이라고 우기는 사람들은 이유가 먼데
- 11:14
- 조회 165
- 잡담
-
- 케톡은 축알못 새끼들이 많아서 전술인것도 모름 =X / 선수들이 개쳐못했는데 전술탓 아드리맘 같음=X
- 11:14
- 조회 65
- 잡담
-
- 근데 저렇게 들러붙으면 가야겠단 생각도 자체적으로 선수 본인들이 못내린다는게 ㅅㅈㅎ 믿겨지지는 않음...
- 11:14
- 조회 30
- 잡담
-
- 그것도 전술이라는 얘길 잘못알아듣고 있음 감독이 전술 잘못짜서 망했단 얘기라고
- 11:14
- 조회 34
- 잡담
-
- 근데 저게 전술이면 한명이 뺑이치는 이유가 머지...
- 11:14
- 조회 49
- 잡담
-
- 옌스: 생각하고 움직임 -> 홍명보가 뭐라함 -> 움직임 줄어듦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537586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487 시발
- 11:14
- 조회 98
- 잡담
-
- 근데 저렇게 모든게 다 전술이면 선수 능력으로 할 수 있는 게 뭐임
- 11:13
- 조회 183
- 잡담
-
- 축구선수는 자기 판단으로 위치 변경 힘든거지?
- 11:13
- 조회 50
- 잡담
-
- 어제 걍 선수들이 헤더경합을 하든 몸싸움을 하든 공을 잡으면 바로 남아공 3명이 붙음
- 11:13
- 조회 20
- 잡담
-
- 월드컵에서 수비축구 자체가 노잼인데 심지어 약팀한테 시전하다 지기까지 함
- 11:13
- 조회 2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