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 브라질 ㅎㅇ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감독만 바뀌어도 비슷한 멤버로 강등권도 가고 우승도 가능한거 보면 감독 전술이 중요한거 같아
- 11:18
- 조회 2
- 잡담
-
- 근데 또 손흥민 들어오면 분위기 다르단것만 봐도 이끌어갈 능력치가 부족한거같음
- 11:18
- 조회 1
- 잡담
-
- 진짜 호주 비길생각인가
- 11:18
- 조회 46
- 잡담
-
- 구질구질한거 아는데 그래도 32강 올라가고싶어
- 11:18
- 조회 3
- 잡담
-
- 결국 근본은 홍명보 문제가 제일 크긴하네....ㅋㅋㅋㅋ
- 11:17
- 조회 46
- 잡담
-
- 선수들이 어케 감독 명령 어김
- 11:17
- 조회 52
- 잡담
-
- 그니까 이번 경기는 구데기 캐릭(국대)으로 구데기 전략 짠 게임 유저(홍명보)란거네
- 11:17
- 조회 31
- 잡담
-
- 인두염인데 원래 약먹고나면 땀 날까?
- 11:17
- 조회 8
- 잡담
-
- 아니 닥공해도 모자르는 시간에 쓰리백 지키고 서있는거부터 망이라니까
- 11:17
- 조회 26
- 잡담
-
- 아니 난 비기기 전략이 이해가안가는게 둘다 비겨도 가는거면 ㅇㅈ 남아공은 비겨도 탈락인데 바보라 그걸 당해줌?
- 11:17
- 조회 24
- 잡담
-
- 호주 아시아호소인이기 전에 진짜 아시아 으ㅣ리 지켜라
- 11:17
- 조회 31
- onair
-
- ㅈㄴ 라떼지만 그시절 맨유 퍼거슨-박지성이 진짜 완벽한 명감독-명선수 였는데...
- 11:17
- 조회 19
- 잡담
-
- 둘다 비겨도 가는거라 비길거같냐 왜 ㅋㅋㅋ 하 시발
- 11:16
- 조회 92
- 잡담
-
- 근데 월드컵기간이라는 특수상황이라
- 11:16
- 조회 55
- 잡담
-
- 전술이라는 게 있으면 그걸 따라야하는건 맞는데 전술이 비어있는데도 아무생각없이 그냥 있으니까
- 11:16
- 조회 129
- 잡담
-
- 누군지 아는 덬들있어ㅜㅜ?
- 11:16
- 조회 86
- 잡담
-
- 온 세상이 빙고다....
- 11:16
- 조회 21
- 잡담
-
- 걍 홍명보는 늘 그 정도임 평가전때도 그랬고
- 11:16
- 조회 27
- 잡담
-
- 왔다갔다 움직이기라도 하던가
- 11:16
- 조회 62
- 잡담
-
- 그냥 간단하게 정리하면 이거임
- 11:16
- 조회 13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