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른 조는 뭐 브라질 프랑스 ㅇㅈㄹ 하고있는데 2등하면 캐나다만나는데 경기 저따구로 하다가 탈락 확률 높아지는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820606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178 진짜 한심해서 말도안나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