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위치가 무슨 어디 섬..에 면이야 나 자차도 없는데 그냥 부조하고 연락만 드릴까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아니 근데 저거 본 사람들이 뭐 대단한 움직임을 하라는게아니잖아 그냥 뛰기라도 하라는건데 그걸 안하니까
- 11:19
- 조회 5
- 잡담
-
- 잘하는 수비수가 많아서 수비축구하는거면 모를까 그것도 아님..........
- 11:19
- 조회 1
- 잡담
-
- 수비진영에선 김민재만 뛰어다니면서 줄놈없노. 이러고 중원에선 이강인이
- 11:18
- 조회 22
- 잡담
-
- 호주 2위로 가는게 더 좋다며
- 11:18
- 조회 29
- 잡담
-
- 이플에 들이박는 몇명의 문제점은 쉴드라고 느껴서 그런거 같음
- 11:18
- 조회 32
- 잡담
-
- 벤투 때 경기 하는거 보니까 걍 차원이 다르네
- 11:18
- 조회 31
- 잡담
-
- 근데 ㄹㅇ ㅈ댈것 같으면 지들끼리라도 얘기해서 움직여줬음 좋겠는 마음이긴함
- 11:18
- 조회 54
- 잡담
-
- 감독만 바뀌어도 비슷한 멤버로 강등권도 가고 우승도 가능한거 보면 감독 전술이 중요한거 같아
- 11:18
- 조회 11
- 잡담
-
- 근데 또 손흥민 들어오면 분위기 다르단것만 봐도 이끌어갈 능력치가 부족한거같음
- 11:18
- 조회 22
- 잡담
-
- 진짜 호주 비길생각인가
- 11:18
- 조회 132
- 잡담
-
- 구질구질한거 아는데 그래도 32강 올라가고싶어
- 11:18
- 조회 4
- 잡담
-
- 결국 근본은 홍명보 문제가 제일 크긴하네....ㅋㅋㅋㅋ
- 11:17
- 조회 58
- 잡담
-
- 선수들이 어케 감독 명령 어김
- 11:17
- 조회 77
- 잡담
-
- 그니까 이번 경기는 구데기 캐릭(국대)으로 구데기 전략 짠 게임 유저(홍명보)란거네
- 11:17
- 조회 39
- 잡담
-
- 인두염인데 원래 약먹고나면 땀 날까?
- 11:17
- 조회 8
- 잡담
-
- 아니 닥공해도 모자르는 시간에 쓰리백 지키고 서있는거부터 망이라니까
- 11:17
- 조회 27
- 잡담
-
- 아니 난 비기기 전략이 이해가안가는게 둘다 비겨도 가는거면 ㅇㅈ 남아공은 비겨도 탈락인데 바보라 그걸 당해줌?
- 11:17
- 조회 37
- 잡담
-
- 호주 아시아호소인이기 전에 진짜 아시아 으ㅣ리 지켜라
- 11:17
- 조회 42
- onair
-
- ㅈㄴ 라떼지만 그시절 맨유 퍼거슨-박지성이 진짜 완벽한 명감독-명선수 였는데...
- 11:17
- 조회 20
- 잡담
-
- 둘다 비겨도 가는거라 비길거같냐 왜 ㅋㅋㅋ 하 시발
- 11:16
- 조회 12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