누가 o x좀 알려줬으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아니 난 비기기 전략이 이해가안가는게 둘다 비겨도 가는거면 ㅇㅈ 남아공은 비겨도 탈락인데 바보라 그걸 당해줌?
- 11:17
- 조회 0
- 잡담
-
- 호주 아시아호소인이기 전에 진짜 아시아 으ㅣ리 지켜라
- 11:17
- 조회 0
- onair
-
- ㅈㄴ 라떼지만 그시절 맨유 퍼거슨-박지성이 진짜 완벽한 명감독-명선수 였는데...
- 11:17
- 조회 6
- 잡담
-
- 둘다 비겨도 가는거라 비길거같냐 왜 ㅋㅋㅋ 하 시발
- 11:16
- 조회 33
- 잡담
-
- 근데 월드컵기간이라는 특수상황이라
- 11:16
- 조회 42
- 잡담
-
- 전술이라는 게 있으면 그걸 따라야하는건 맞는데 전술이 비어있는데도 아무생각없이 그냥 있으니까
- 11:16
- 조회 61
- 잡담
-
- 누군지 아는 덬들있어ㅜㅜ?
- 11:16
- 조회 57
- 잡담
-
- 온 세상이 빙고다....
- 11:16
- 조회 14
- 잡담
-
- 걍 홍명보는 늘 그 정도임 평가전때도 그랬고
- 11:16
- 조회 22
- 잡담
-
- 왔다갔다 움직이기라도 하던가
- 11:16
- 조회 34
- 잡담
-
- 그냥 간단하게 정리하면 이거임
- 11:16
- 조회 94
- 잡담
-
- 근데 너네가 만약 아이돌이랑 사겨
- 11:16
- 조회 187
- 잡담
-
- 현대축구 이래서 노잼인거같기도 함
- 11:16
- 조회 72
- 잡담
-
- 걍 이렇게 될게 2년전부터 뻔했는데 바라보기밖에 할 수 없었단거 ㅈㄴ 절망적이다
- 11:16
- 조회 8
- 잡담
-
- 홍명보가 진짜 개큰문제라니까 걍 원흉임
- 11:16
- 조회 14
- 잡담
-
- 최근 흐름은 선수영향보다 감독빨이 더 강해진것도 맞음 그럼 선수는 뭐하는거냐 시키는대로 뛰는거냐 응 제대로 이해한거임
- 11:16
- 조회 61
- 잡담
-
- 빨리 빙고나 한 칸 채워지면 좋겟어 ㅜ
- 11:16
- 조회 53
- 잡담
-
- 아니 지금 대부분 선수랑 감독 둘다 욕하고 있는데 뭘 자꾸 우긴다 뭐다 하는거야
- 11:16
- 조회 48
- 잡담
-
- 사실 선수들도 문제지만 제일 근본적인 원인은 홍명보임 전술이 제대로 있는 감독이였으면 달랐을거 같아서
- 11:16
- 조회 12
- 잡담
-
- 밑에글보니까 다른의견 = 우긴다고 보는애들이 많구나
- 11:15
- 조회 1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