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 학연지연으로 꽂혀 왔을거같아서 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축구에서 누구 진영 이런 말할 때 무슨 기준이야?
- 11:03
- 조회 0
- 잡담
-
- 걍 ㅈㄴ 쓸데없는걸로 쳐 싸운다
- 11:03
- 조회 0
- 잡담
-
- 저렇게 경기장에 그늘이 지면 선수들 입장에서는 좋나??
- 11:03
- 조회 0
- onair
-
- 전술이 존못이면 팀이 저렇게 되는거임 안무 존나 못짜면 뭔팀을 올려놔도 무대가 존못이 되는것처럼
- 11:03
- 조회 9
- 잡담
-
- ㅎㅅ 활동 하는거 보면 오랫동안 탈퇴 준비 햇나보다
- 11:03
- 조회 17
- 잡담
-
- 솔직히 멕시코전도 점수 내겠다고 공격하고 그런 모습이 안보였던거 같은데
- 11:03
- 조회 4
- 잡담
-
- 그럼 저렇게 이강인 혼자 뛰는 것도 전술인거임..??
- 11:03
- 조회 8
- 잡담
-
- 왜 자꾸 되새김질하냐
- 11:03
- 조회 18
- 잡담
-
- 가족끼리 모여서 세계 축구인들이 보는데 죽어라 뛰고 잘해서 눈에 뛰는게 좋지 않아? 이런 얘기 하고 걍 밥먹음ㅋㅋㅋㅋㅋㅋㅋ
- 11:03
- 조회 10
- 잡담
-
- 스코틀랜드 첫번째 빙고 우리가 박살낸거임..
- 11:02
- 조회 70
- 잡담
-
- ㅅㅇㅇ 선배들이 고치라고하는데 웃으면서 넘어갈라하는거
- 11:02
- 조회 39
- 잡담
-
- 내 혈육 이강인팬이라 그 스페인 마요르카 가서 직접 만나고 왓는뎈
- 11:02
- 조회 44
- 잡담
-
- 이짤로 전술타령하는거 존나 짜증이남 역습이 무슨 뜻인지 모름?
- 11:02
- 조회 81
- 잡담
-
- 그냥 지고있는데 수비수 빼고 수비수 넣는게 이해가 안갔고 수비에 더 가담시키는게
- 11:02
- 조회 13
- 잡담
-
- 아냐 어제 셋만 뛴다니까 그래서 빅리그 간거라고 화냈어
- 11:02
- 조회 82
- 잡담
-
- 일 없어서 월루하려고 축구 켜놨는데 심심해서 케톡 오니까 역시
- 11:02
- 조회 21
- 잡담
-
- 본인자리지키는게 전술이면
- 11:02
- 조회 41
- 잡담
-
- 외부의적으로 내부가 뭉쳐야하는데
- 11:02
- 조회 12
- 잡담
-
- 근데 이기고있다고 설렁하는 거 존나 스포츠정신 다 뒤짐
- 11:01
- 조회 29
- 잡담
-
- 이거 뺑이치는 한명은 누구야?
- 11:01
- 조회 22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