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싸움 ㅋㅋ심판을 질리게한 유효슈팅도 많았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걍 떨어진거 아닌가 이미?
- 11:07
- 조회 1
- 잡담
-
- 3위팀나라들은 볼경기들이 많네
- 11:06
- 조회 6
- 잡담
-
- 일본응원해도 일뽕소리 안듣게 만드는 홍명보
- 11:06
- 조회 6
- 잡담
-
- 근데 보통 선수한두명이 이상하면 선수탓인데 선수단 전체가 이상하면 걍 감독탓임
- 11:06
- 조회 7
- 잡담
-
- 이강인이 저렇게 혼자 뛰게된건 전술이 맞을걸
- 11:06
- 조회 40
- 잡담
-
- 그냥 저 짤 보니까 이강인 대단하다는 생각 밖에 안들긴함
- 11:06
- 조회 5
- 잡담
-
- 나 웬만한거 다 챙겨봤는데 조별에서 제일 한심한 경기 1등일거 같은데
- 11:06
- 조회 21
- 잡담
-
- 어제 경기가 너무 말이 안되어서 다들 쓸데없는걸로 싸우는거같긴함
- 11:06
- 조회 7
- 잡담
-
- 전술탈트와ㅋㅋㅋㅋㅋㅋㅋ
- 11:06
- 조회 8
- 잡담
-
- 업데이트된 상황보면 32강 어려워?
- 11:06
- 조회 38
- 잡담
-
- 그전에 있던 두 경기에서는 설렁설렁얘기 못들었던거 같은데
- 11:06
- 조회 13
- 잡담
-
- 저게 전술이면 코치들은 머함?
- 11:06
- 조회 44
- 잡담
-
- 그니까 이강인짤 전술은 맞는데 한남축구라 아무도 안도와준것도 맞아?
- 11:06
- 조회 85
- 잡담
-
- 솔직히 지금은 뭘 위해 싸우고 뭐가 그렇게 억울한지 모르겠음 ㅋㅋ
- 11:06
- 조회 50
- 잡담
-
- 난 되게 다정해서 놀랐던게 이천수
- 11:06
- 조회 42
- 잡담
-
- 명랑 감자핫도그 3일 됐는데 먹어도 되나?
- 11:06
- 조회 24
- 잡담
-
- 그냥 24시간 반복임 @@때문이야 @@때문이라고? ㅈㄴ쉴드치지마라 이런식.........정상적으로 케톡했으면 둘다문제라고 서로말하고있다는거 다 앎.....
- 11:06
- 조회 14
- 잡담
-
- 아니 지금 문제인애들은 걍 축구가문제가아니라 지들 자존심싸움이야 쌰갈
- 11:05
- 조회 32
- 잡담
-
- 걍 오늘치 싸움 할당량 채우고 싶은 애들이 도돌이표 중인 거 같은데
- 11:05
- 조회 10
- 잡담
-
- 우리팀도 안뛰는편이라 팬들이 개욕하는데 국대축구는 ㄹㅇ신세계다
- 11:05
- 조회 3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