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곽튜브 남아공전 현장 보니까 멕시코관중들은 막 야유하던데ㅠ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806253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286 70퍼가 멕시코 관중인디 경기 노잼이라고 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