ㄹㅇㅋㅋㅋㅋㅋㅋ 안될 팀 같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이기고있다고 설렁하는 거 존나 스포츠정신 다 뒤짐
- 11:01
- 조회 0
- 잡담
-
- 이거 뺑이치는 한명은 누구야?
- 11:01
- 조회 10
- 잡담
-
- 9. 무명의 더쿠 2026-06-26 10:57:27 걍 감독이고 선수도 졸라 못했다 하면 되는데 다 전술이 문제라는 사람이랑 그럼 이것도 전술? 저것도 전술? 걍 의지가 없는거지 비꼬는 사람이랑 합이 존나 잘맞음(n)
- 11:01
- 조회 21
- 잡담
-
- 패스미스>전술탓 서있음청년짤>역습위기+전술탓
- 11:01
- 조회 35
- 잡담
-
- 누구 압박 받으면 바로 패스 받아줄수 있게 재포지셔닝이 되어야 하는데
- 11:01
- 조회 8
- 잡담
-
- 전술이 없으면 선수들이 못움직이고 얼타게 되는 건 맞는데
- 11:01
- 조회 33
- 잡담
-
- 홍한테는 저게 전술인거고 선수들도 못한거고 그냥 둘다 맞는 거 아님?
- 11:01
- 조회 12
- 잡담
-
- 근데 진짜 상대팀은 수비할때 빽빽한데 우리나라는
- 11:01
- 조회 4
- 잡담
-
- 근데 저건 역습이아니고 원래 남아공이 우리 필드에서 놀던걸 이강인이 걍 잠깐 뺏은거잖아...
- 11:01
- 조회 12
- 잡담
-
- 근데 걍 진짜 산책하듯이 걷는게 ㅋㅋㅋㅋ
- 11:01
- 조회 69
- 잡담
-
- 어제 누가 설명을 이렇게 해줌
- 11:01
- 조회 80
- 잡담
-
- ㅅㅈㅎ 이천수가 말한거도 맞다고 봄
- 11:00
- 조회 214
- 잡담
-
- 저가커피 어디가 젤 커피괜찮아? 빽다방 메가 더벤티 중에서
- 11:00
- 조회 14
- 잡담
-
- 저딴게 전술이야? 라고 하는데 걍 말이 그렇다는 거 아님?
- 11:00
- 조회 28
- 잡담
-
- 덥비씨는 그래도 우리스스로 경우의수 뚫을수 있었는데 이번엔 걍 보고있어야한다는게
- 11:00
- 조회 19
- 잡담
-
- 패스미스까지 전술 얘기하는거 보고 난 그냥 그러를 그러세요 됐음
- 11:00
- 조회 68
- 잡담
-
- 이왕 이렇게된거 진짜 한일전에서 개크게지고 싹 갈아엎자
- 11:00
- 조회 12
- 잡담
-
- 근데 독일은 왤케 못해?
- 11:00
- 조회 107
- 잡담
-
- 정몽규는 왜 안잘려??
- 11:00
- 조회 123
- 잡담
-
- 확실한건 어제 경기 때문에
- 11:00
- 조회 4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