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연학연 없다고 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그 감독에 그 선수들 콜라보임
- 11:09
- 조회 3
- 잡담
-
- 지지 않기위해 버티는 전술 -> 지고있는데 왜함?
- 11:09
- 조회 6
- 잡담
-
- 전술도 맞고 선수들도 못한걸 전술탓 아드리맘 거리니까
- 11:09
- 조회 18
- 잡담
-
- 대중성 커지면 코어도 커짐?
- 11:09
- 조회 10
- 잡담
-
- 덜뛴것처럼 보이는게 잘못봤다가 아니라 경기뛰기 싫어서 대충한게 아니라 활동에 제한을 받는 전략을 끝까지 고집한 감독이 문제라는거임
- 11:09
- 조회 12
- 잡담
-
- 4년 전만 해도 이런 축구함 우리도...
- 11:09
- 조회 33
- 잡담
-
- 이짤 뒤에 있는 선수들 산책중인데
- 11:09
- 조회 25
- 잡담
-
- 짤 계속 보다보니까 이강인이 남아공 빈공간 헛발질에 기가 막히게 잘가져왔는데
- 11:09
- 조회 8
- 잡담
-
- 빅뱅콘 노래 안 자르면 좋겠다
- 11:09
- 조회 4
- 잡담
-
- 스루 못하고 댓 다는 것만 안하면 될듯
- 11:09
- 조회 14
- 잡담
-
- 2패박고 탈락 확정인 팀도 저렇게는 안뛰겠다
- 11:09
- 조회 12
- 잡담
-
- 근데 박지성 어제 개답답해하면서 이강인선수 볼잡을때 같이움직이라고 하던데
- 11:09
- 조회 27
- 잡담
-
- 축협은 홍명보를 감독으로 선임하면 뭐 좋은게 있어?
- 11:09
- 조회 9
- 잡담
-
- 프로선순데 패스받아줄 정도론 움직여야지
- 11:08
- 조회 36
- 잡담
-
- 어제 누가 너무 보수적이라서 문제다 이랬는데도 그것도 선수 쉴드로 듣고 싸불당하는 거보고..
- 11:08
- 조회 31
- 잡담
-
- 근데 저런건 어떤경우에 쓰는 전술임?
- 11:08
- 조회 55
- 잡담
-
- 전지현 예전영상보는데 진짜 존예다 ㅋㅋㅋ
- 11:08
- 조회 22
- 잡담
-
- 근데 욕먹는 이유도 너무 알겠음
- 11:08
- 조회 103
- 잡담
-
- 걷고 뛰고를 떠나서 볼 뺐어왔을 때 전달할 루트가 다 끊겨있는 느낌이라 넘 답답했음
- 11:08
- 조회 12
- 잡담
-
- 꼭 전술이 맞아야 하는애랑 오직 선수들이 존나 못함 이런 애들만 싸우고 있다는 거잖아
- 11:08
- 조회 6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