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거 밖에는 정말 이유를 모르겠음 근데 어쨌든 진거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9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전술 문제도 있을거고 선수들이 안 뛴것도 있고 걍 둘 다 문제임
- 11:04
- 조회 2
- 잡담
-
- 저 짤 자체는 걍 설렁설렁함이 느껴져서 뭐 할말 없을거같은데 ㅋㅋㅋ 그리고 저거에 홍명보가 가려지진 않음
- 11:04
- 조회 2
- 잡담
-
- 이강인짤 저거 어제도 케톡 올라왔는데
- 11:04
- 조회 12
- 잡담
-
- 한국인이들 싫어하는 그거다 조별 과제하는데 한명만 뺑이치는
- 11:04
- 조회 10
- 잡담
-
- 이게 다 축구때문이다 ㅅㅂ
- 11:04
- 조회 24
- 잡담
-
- 방금 캥거루 좋았어요
- 11:03
- 조회 15
- onair
-
- 누구든 한 골 넣어야 응원가능한데 빨리 넣어줘
- 11:03
- 조회 10
- onair
-
- 근데 요즘축구라기엔 해설전부가 제발 움직이라고함
- 11:03
- 조회 138
- 잡담
-
- 선수도 못했다 - 그게 전술임 - 이것도 전술이냐?
- 11:03
- 조회 91
- 잡담
-
- 호주가 이기거나 / 파라과이가 2점이상으로 이겨야된다는거야?
- 11:03
- 조회 7
- 잡담
-
- 아니 하다못해 멀리서 달려오는 남아공 선수 앞길이라도 막는 시늉이라도 해라...
- 11:03
- 조회 1
- 잡담
-
- 근데 축구같은 메이저 스포츠에서 태업하는거 답도없다
- 11:03
- 조회 8
- 잡담
-
- 축구에서 누구 진영 이런 말할 때 무슨 기준이야?
- 11:03
- 조회 10
- 잡담
-
- 걍 ㅈㄴ 쓸데없는걸로 쳐 싸운다
- 11:03
- 조회 55
- 잡담
-
- 저렇게 경기장에 그늘이 지면 선수들 입장에서는 좋나??
- 11:03
- 조회 4
- onair
-
- 전술이 존못이면 팀이 저렇게 되는거임 안무 존나 못짜면 뭔팀을 올려놔도 무대가 존못이 되는것처럼
- 11:03
- 조회 28
- 잡담
-
- ㅎㅅ 활동 하는거 보면 오랫동안 탈퇴 준비 햇나보다
- 11:03
- 조회 73
- 잡담
-
- 솔직히 멕시코전도 점수 내겠다고 공격하고 그런 모습이 안보였던거 같은데
- 11:03
- 조회 54
- 잡담
-
- 그럼 저렇게 이강인 혼자 뛰는 것도 전술인거임..??
- 11:03
- 조회 40
- 잡담
-
- 왜 자꾸 되새김질하냐
- 11:03
- 조회 5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