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투하 단체로 부를때 누구 목소리가 제일 많이 들리는것같아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797218 무명의 더쿠 | 09:33 | 조회 수 116 레몬탱 싸비처럼 다같이 부르는파트! 난 하투하멤 목소리 잘 모르긴 하는데 뭔가 유하 목소리가 제일 많이들리는것같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