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에 일본 조편성이 헬인거지..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797036 무명의 더쿠 | 09:32 | 조회 수 130 쉽지 않네 여기도조만 잘 편성 됐어도 8강 까지는 갔을거 같은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