늘 잘하셨던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진짜 잠깐만 봐도 알못이 봐도 상대팀골대쪽에 상대팀만 우글우글잇고 우린 소수여서 엥? 함
- 10:53
- 조회 3
- 잡담
-
- 아니 공격할때 볼돌릴사람도없어서 혼자 저럴거면 수비라도 꽁꽁잠궜어야지
- 10:53
- 조회 2
- 잡담
-
- 호주 파라과이는 누가 이기는게 정배야?
- 10:53
- 조회 1
- 잡담
-
- 가물가물하긴한데 월드컵 개최국은 최소 16강 진출한다는 징크스 있었는데
- 10:52
- 조회 22
- 잡담
-
- 중간에 국적세탁 하라는게 너무웃김
- 10:52
- 조회 18
- 잡담
-
- 너네라면 생일 선물로 받았을 때 오쏘뮬이랑 애플망고 한 박스 중에 뭐가 더 좋을 것 같애
- 10:52
- 조회 22
- 잡담
-
- 한국 조2위 일본이 조1위 였으면 16강은 한일전이였구나
- 10:52
- 조회 29
- 잡담
-
- 이거보니까 전술도 맞는거 같은데
- 10:52
- 조회 109
- 잡담
-
- 해캐들도 간절하니까
- 10:52
- 조회 40
- 잡담
-
- 해외에서 우리나라 일부러 조3위 노리는거라고 의심한다는거 입장바꿔서 선발에서 메시빼고 호날두빼면 의심할만하지.... 하고있었는데 생각해보니까 호날두는 빠지면 저런ㅉㅉ 올게왔구나 할것같음
- 10:52
- 조회 21
- 잡담
-
- 길 걸어가다가 1명한테 3명 붙어있어도 뭔일있나 싶어서 가볼듯
- 10:51
- 조회 160
- 잡담
-
- 역대급 대운을 걷어차고 기회를 놓치면 그만큼 반대로 강담할수 없는 악재가 온다 뭐 이런 속담이나 용례없나
- 10:51
- 조회 17
- 잡담
-
- 선수들머리가 보수적이다.. 이런 느낌
- 10:51
- 조회 32
- 잡담
-
- 약팀도 다 선수들끼리 도와줌
- 10:51
- 조회 28
- 잡담
-
- 핫게 조건에서 3개만 채우면 된다고 봤는데 몇 개 채운거야?
- 10:51
- 조회 102
- 잡담
-
- 난 진짜 궁금한게 저 서있음청년짤은 전술이라고 얘기할수가 없는 수준인데 대체 왜 여기서 막댓사수하면서 이러는건지 모르겟음...
- 10:51
- 조회 126
- 잡담
-
- 정리좀. 뭐 어째야한다고?
- 10:50
- 조회 83
- onair
-
- 아니 홍명보 왜 오늘도 인터뷰하고앉아있음
- 10:50
- 조회 95
- 잡담
-
- 이번 월드컵에 대한 모든 수식어가 웃김
- 10:50
- 조회 50
- 잡담
-
- 이렇게까지 구질구질하게 따져봐야하는 경우의 수가 있구나 싶긴함 ㅇㅇㅇ
- 10:50
- 조회 3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