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명보가 된건가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이렇게 까지 해야한다는게 진짜ㅋㅋㅋㅋㅋㅋㅋ그냥 이겼으면 됐잖아
- 10:39
- 조회 5
- 잡담
-
- 나 보다가 모택3 승부조작 생각날정도로 어처구니없는 경기긴 했음 남아공전이..ㅜㅋㅋㅋㅋ
- 10:39
- 조회 6
- 잡담
-
- 근데 나라도 아르헨이 메시빼고 한두명빼고 설렁설렁하고있었으면 너 으심되 했을것같긴해
- 10:39
- 조회 6
- 잡담
-
- 근데 축구 좀 관심있는사람들은 다 빡친거같음..
- 10:39
- 조회 11
- 잡담
-
- 홍 감독은 "준비한 만큼 잘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, 준비를 시킨 감독의 역할이 잘못됐다고 얘기해도 저는 문제 없다고 생각한다"고 말했다.
- 10:39
- 조회 18
- 잡담
-
- 이 짤 역습 당할까봐 이러고 있는거라는데
- 10:39
- 조회 86
- 잡담
-
- 내가 본 외국인 트윗은 이거엿음
- 10:39
- 조회 27
- 잡담
-
- 독방 놀러와 얘들아 축구얘기하느라 독방에 사람이 없다
- 10:39
- 조회 11
- 잡담
-
- 아 스코틀랜드는 브라질모로코만나고 골득실 -3으로 3위인거라고?
- 10:39
- 조회 12
- 잡담
-
- 솔직히 카드까지 신경쓰는거 좀 추잡스럽긴한데
- 10:38
- 조회 66
- 잡담
-
- 결국 골도 별로 못넣어서 더 구려짐 골이라도 많이 넣었어야함 다득점 ㅇㅇ...
- 10:38
- 조회 5
- 잡담
-
- 뭐 4년전엔 극적으로 올라갔으니 이번 한번쯤은 추잡스럽게 올라가는 것도 괜찮을듯?
- 10:38
- 조회 18
- 잡담
-
- 근데 한국 진거 갖고 틱톡에서 조롱이 아닌 진지하게 충격과 고의성 패배라고 하는거
- 10:38
- 조회 29
- 잡담
-
- 24. 무명의 더쿠 10:37 ㅅㅂ 한남축구냐고 ㅋㅋㅋㅋㅋ '해줘'
- 10:38
- 조회 149
- 잡담
-
- 하근데 진짜 월드컵 졌을때가 최악으로 화제성 좋긴하다
- 10:38
- 조회 51
- 잡담
-
- 안정환 빡쳤나보네
- 10:38
- 조회 320
- 잡담
-
- 호주랑 옐로카드 개수 같아서 이거 다음으로 보는게 피파랭킹이라던데
- 10:38
- 조회 21
- 잡담
-
- 2002년때 홍 원래 저 성격에 고참이기까지 했으니
- 10:38
- 조회 94
- 잡담
-
- 경우의 수가 너무 추잡스러워서 오히려 웃김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
- 10:37
- 조회 62
- 잡담
-
- 아겜축구감독이 ㄹㅇ 재앙이래ㅋㅋ 홍명보는 그래도 아시아팀은 이겨서 월드컵 나간건데
- 10:37
- 조회 12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