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한경기로 승부 나는거지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클린스만이 뭘했길래
- 15:57
- 조회 0
- 잡담
-
- 멜론 음원다운한거 프린트 하려고 하니까 위에 멜론 닉네임이 뜨는데 어떻게해?
- 15:56
- 조회 12
- 잡담
-
- 하투하 숭숭숭 웃기네
- 15:56
- 조회 30
- 잡담
-
- 홍명보는 공격축구 안해??
- 15:56
- 조회 12
- 잡담
-
- 인기멤 두명 포함 1/3 or 인기멤 두명 없는 2/3 어디가 더 화력 쎌까
- 15:56
- 조회 13
- 잡담
-
- 일본 담경기 브라질이네?
- 15:56
- 조회 16
- 잡담
-
- 차붐은 네덜란드한테 진걸로 월드컵 중에 잘라놓고
- 15:56
- 조회 22
- 잡담
-
- “한성숙 아니라 홍명보 청문회 해야” 총리청문회서 나온 말
- 15:56
- 조회 73
- 잡담
-
- 치킨시켜먹을랬더니
- 15:56
- 조회 28
- 잡담
-
- 벤투때는 어른이란 분들이 하도 일침 날리는 척하니까 구자철 기성용 이청용 이쪽에서 그만 좀 하시라 했던거 기억남
- 15:55
- 조회 73
- 잡담
-
- 스포츠쪽에서 외국계에 빡빡한거 볼때마다 좀 그런듯
- 15:55
- 조회 26
- 잡담
-
- 국대 외국인코치 이슈도 있었어??
- 15:55
- 조회 44
- 잡담
-
- 이동국은 지금 뭐해? 여기는 감독 별로야?
- 15:55
- 조회 109
- 잡담
-
- 난 솔직히 국대 선배니 레전드들이니 정작 한국축구 현실 위한 일 딱히없이 어그로끌고 입털고
- 15:54
- 조회 96
- 잡담
-
- 근데 난 조원희가 다른선수한테 머라했으면 이정도로 기사화안됐을거같음
- 15:54
- 조회 159
- 잡담
-
- 뭐 인스타 보다가 축구선수 같은데 ㅋㅋ 박수 리듬있게 치더니 홍명보나가 이러던데 ㅋㅋㅋ
- 15:54
- 조회 61
- 잡담
-
- 신발 사러 왔는데 530 살지 740 살지 고민되네
- 15:54
- 조회 76
- 잡담
-
- 안정환보다 어린 후배들도 이러면 안된다고 나섰었는데 본인은 은은하게 홍명보 옹호하다가 이제와서 그러면
- 15:54
- 조회 115
- 잡담
-
- 6월 컴백돌 개많은데 특정돌만 생각난다면 적어도 그 돌들은 사정이 괜찮단겁니다
- 15:54
- 조회 42
- 잡담
-
- 근데 축협 차범근도 싫어함?
- 15:53
- 조회 13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