베리발이 스웨덴?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그냥 선수들 실력이 그 정도밖에 안되니 순간순간 움직임 못 가져가는 거임
- 10:54
- 조회 1
- 잡담
-
- 파라과이가 1대0으로 이김 우리랑 호주가 승점 득실같아짐 그래서 카드 얘기한거
- 10:54
- 조회 0
- 잡담
-
- 근데 한국성적 일본커뮤서도 생각보다 조롱하는 분위기는 아니래
- 10:54
- 조회 2
- 잡담
-
- 근데 남아공전 그 장면은 진짜.. 키즈축구도 저것보단 더 격정적임
- 10:53
- 조회 12
- 잡담
-
- 피파는 행복하겠다 48강 잘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0:53
- 조회 34
- 잡담
-
- 솔직히 나만 이제 화도안나고 걍 웃기냐 이 추잡스러움이 즐거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870583 무명의 더쿠 | 10:47 | 조회 수 336 구질구질한게 홍상수영화같음ㅋㅋㅋㅋㅋ 8. 무명의 더쿠 10:48 홍상수ㅋㅋㅋㅋㅋㅋㅋㅋ같은 홍씨네ㅋㅋㅋ
- 10:53
- 조회 63
- 잡담
-
- 서있음청년짤에 전술 붙이는거 진지하게 더쿠밖에 없음 아 정정함 케톡밖에 없음
- 10:53
- 조회 75
- 잡담
-
- 근데 진짜 잠깐만 봐도 알못이 봐도 상대팀골대쪽에 상대팀만 우글우글잇고 우린 소수여서 엥? 함
- 10:53
- 조회 29
- 잡담
-
- 아니 공격할때 볼돌릴사람도없어서 혼자 저럴거면 수비라도 꽁꽁잠궜어야지
- 10:53
- 조회 15
- 잡담
-
- 호주 파라과이는 누가 이기는게 정배야?
- 10:53
- 조회 12
- 잡담
-
- 가물가물하긴한데 월드컵 개최국은 최소 16강 진출한다는 징크스 있었는데
- 10:52
- 조회 73
- 잡담
-
- 중간에 국적세탁 하라는게 너무웃김
- 10:52
- 조회 32
- 잡담
-
- 너네라면 생일 선물로 받았을 때 오쏘뮬이랑 애플망고 한 박스 중에 뭐가 더 좋을 것 같애
- 10:52
- 조회 62
- 잡담
-
- 한국 조2위 일본이 조1위 였으면 16강은 한일전이였구나
- 10:52
- 조회 42
- 잡담
-
- 이거보니까 전술도 맞는거 같은데
- 10:52
- 조회 200
- 잡담
-
- 해캐들도 간절하니까
- 10:52
- 조회 54
- 잡담
-
- 해외에서 우리나라 일부러 조3위 노리는거라고 의심한다는거 입장바꿔서 선발에서 메시빼고 호날두빼면 의심할만하지.... 하고있었는데 생각해보니까 호날두는 빠지면 저런ㅉㅉ 올게왔구나 할것같음
- 10:52
- 조회 27
- 잡담
-
- 길 걸어가다가 1명한테 3명 붙어있어도 뭔일있나 싶어서 가볼듯
- 10:51
- 조회 246
- 잡담
-
- 역대급 대운을 걷어차고 기회를 놓치면 그만큼 반대로 강담할수 없는 악재가 온다 뭐 이런 속담이나 용례없나
- 10:51
- 조회 20
- 잡담
-
- 선수들머리가 보수적이다.. 이런 느낌
- 10:51
- 조회 4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