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에서 글 적다보면 진짜 답답할때가 한두번 아님 예를 들어 설령 이런말 썼을때
무명의 더쿠
|
06-26 |
조회 수 60
설령 뭐뭐 하더라도 그랬으면 안됐지
이건 그러면 안됐다는걸 강조하기 위에 앞에 설령을 쓰는 거잖슴 근데 이걸 쉴드로 생각하는 사람 있어서 뒤집어짐 진짜
설령 화가 난다고 해도 물건을 뿌수면 안되지 이렇게 쓰면
화 안났는데 왜 화났다고 행동을 쉴드쳐줌? 뭐 이런식으로 이해함
진짜 도랏나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