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런상황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너희 엄빠도 계속 극대노 중이시니?ㅋㅋㅋㅋㅋㅋㅋ
- 10:40
- 조회 3
- 잡담
-
- 아 추잡컨 존나 잼컨이네 ㅅㅂㅋㅋㅋㅋㅋ
- 10:39
- 조회 9
- 잡담
-
- 카드까지 신경써야되는거 구질구질하고 추잡스러워 미치겟네
- 10:39
- 조회 6
- 잡담
-
- 내 친구네 회사는 당연히 못해도 조 2위로 32강 간다고 생각하고 마케팅 다 준비해둔거 있었는데 울상이래
- 10:39
- 조회 24
- 잡담
-
- 한남축구 ㅅㅂ 아
- 10:39
- 조회 13
- 잡담
-
- 이렇게 까지 해야한다는게 진짜ㅋㅋㅋㅋㅋㅋㅋ그냥 이겼으면 됐잖아
- 10:39
- 조회 15
- 잡담
-
- 나 보다가 모택3 승부조작 생각날정도로 어처구니없는 경기긴 했음 남아공전이..ㅜㅋㅋㅋㅋ
- 10:39
- 조회 14
- 잡담
-
- 근데 나라도 아르헨이 메시빼고 한두명빼고 설렁설렁하고있었으면 너 으심되 했을것같긴해
- 10:39
- 조회 12
- 잡담
-
- 근데 축구 좀 관심있는사람들은 다 빡친거같음..
- 10:39
- 조회 21
- 잡담
-
- 홍 감독은 "준비한 만큼 잘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, 준비를 시킨 감독의 역할이 잘못됐다고 얘기해도 저는 문제 없다고 생각한다"고 말했다.
- 10:39
- 조회 68
- 잡담
-
- 이 짤 역습 당할까봐 이러고 있는거라는데
- 10:39
- 조회 139
- 잡담
-
- 내가 본 외국인 트윗은 이거엿음
- 10:39
- 조회 44
- 잡담
-
- 독방 놀러와 얘들아 축구얘기하느라 독방에 사람이 없다
- 10:39
- 조회 12
- 잡담
-
- 아 스코틀랜드는 브라질모로코만나고 골득실 -3으로 3위인거라고?
- 10:39
- 조회 15
- 잡담
-
- 솔직히 카드까지 신경쓰는거 좀 추잡스럽긴한데
- 10:38
- 조회 78
- 잡담
-
- 결국 골도 별로 못넣어서 더 구려짐 골이라도 많이 넣었어야함 다득점 ㅇㅇ...
- 10:38
- 조회 6
- 잡담
-
- 뭐 4년전엔 극적으로 올라갔으니 이번 한번쯤은 추잡스럽게 올라가는 것도 괜찮을듯?
- 10:38
- 조회 25
- 잡담
-
- 근데 한국 진거 갖고 틱톡에서 조롱이 아닌 진지하게 충격과 고의성 패배라고 하는거
- 10:38
- 조회 31
- 잡담
-
- 24. 무명의 더쿠 10:37 ㅅㅂ 한남축구냐고 ㅋㅋㅋㅋㅋ '해줘'
- 10:38
- 조회 205
- 잡담
-
- 하근데 진짜 월드컵 졌을때가 최악으로 화제성 좋긴하다
- 10:38
- 조회 5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