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 강팀 상대로한 평가전도 성적 다 좋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어제 중계에서 해캐가 선수 기량인지 실력으로 풀어나가야 된다고 하던데
- 11:45
- 조회 4
- 잡담
-
- 현대가가 울 나라 축구 발전 온몸으로 막고 있는거 맞지?
- 11:45
- 조회 7
- 잡담
-
- 나 막 축구에 크게 관심없어서 져도 그렇구나 하고 마는데 홍명보는 사람 빡치게 하는 재주가있음ㅋㅋㅋ
- 11:45
- 조회 11
- 잡담
-
- 근데 카메라로 봐도 패스 받을 선수 없긴했음
- 11:45
- 조회 39
- 잡담
-
- 벨기에는 어쩌다 이리 된거여
- 11:44
- 조회 62
- 잡담
-
- 홍 감독은 "다른 이유를 찾다 보니 그렇게 많이 나오지는 않았다. 환경적인 면이 어려움을 겪게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"고 말했다.
- 11:44
- 조회 66
- 잡담
-
- 회사에서 걍 모두가 주식 얘기하다가 갑자기 축구로 개빡친 상태됨
- 11:44
- 조회 45
- 잡담
-
- 정국 아이코닉바이미스테이크 챌린지 하는거봣는데 개잘한다
- 11:44
- 조회 21
- 잡담
-
- 환경탓 선수탓…한국축구 재뿌린 홍명보
- 11:44
- 조회 34
- 잡담
-
- 패스 돌리는것도 줄 선수가 있어야 차는건데
- 11:44
- 조회 31
- 잡담
-
- 파라과이호주전 축구 껐다
- 11:44
- 조회 120
- 잡담
-
- 후반에 공 돌리는것도 전술인지 궁금함
- 11:44
- 조회 108
- 잡담
-
- 안무랑 대형 잘못짜놓고 음방돌고 욕먹었는데 끝까지 수정안해서 마마까지 가서 퍼포 아작나는 회사를 생각해봐라
- 11:43
- 조회 98
- 잡담
-
- 어제 전반은 이강인만 보이고 후반은 손 옌스 조규성만 보이더라
- 11:43
- 조회 85
- 잡담
-
- 아니 16강도 아니고 32강으로 이러고 있는게 갑자기 어이가 없네
- 11:43
- 조회 14
- 잡담
-
- 수비수들끼 패스만 존나 하는것도 뭐 보여야 올리는데
- 11:43
- 조회 88
- 잡담
-
- 국민 대통합이 맞다니까 극우도 화냄
- 11:43
- 조회 147
- 잡담
-
- 패스 계속 돌리던데 진짜 우리나라 이기는것마냥
- 11:42
- 조회 78
- 잡담
-
- 홍명보 생각하면 걍 짐 싸라 싶고 선수들 생각하면 그래도 한 게임은 더... 이러고 있음ㅋㅋㅋㅋ
- 11:42
- 조회 16
- 잡담
-
- 체코전도 솔직히 전술 개쓰레기였는데 총명보라고 올려쳐줘서
- 11:41
- 조회 15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