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케쪽이들 개웃곀ㅋㅋ일본 경기 걍 버리자 이랬다가 골넣으니까 글폭발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783855 무명의 더쿠 | 09:18 | 조회 수 2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