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각하려나.. 호주는 걍 이기면 되는데 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호주가 카드받아야 우리한테 좋대
- 10:35
- 조회 8
- onair
-
- 감독이 손흥민 선발뺀거 진짜 거대한 스노우볼인듯
- 10:35
- 조회 8
- 잡담
-
- 근데 킹우의수 뜨는 순간 아 정병존에서 결정되겠군 싶었음...ㅋㅋㅋㅋㅋㅋ
- 10:35
- 조회 13
- 잡담
-
- 스코틀랜드 입장에서 자기들은 조에 브라질 모로코 있는데 3위해서 기다리도있는제 남아공 체코 만난 팀이 3등 처박아서
- 10:35
- 조회 19
- 잡담
-
- 우리가 킹우의수로 아르헨경기보는데 감독이 메시빼고 시작하고 선수들 설렁설렁 걸어다니면 개뿍치긴 하겠다
- 10:35
- 조회 8
- 잡담
-
- 카보베르데는 가능성 있나 난 여기나 올라가면 좋겠음
- 10:35
- 조회 6
- 잡담
-
- 근데 조별3위하던 다른나라들한테도 우리가 ㅈㄴ 똥뿌리긴함
- 10:35
- 조회 22
- 잡담
-
- 아 시바 경우의수 기사 제목보고 현웃터짐ㅋㅋㅋㅋㅋㅋ
- 10:35
- 조회 132
- 잡담
-
- 킹우의 수를 몇년이나 겪었는데 갈수록 진화하는게 어이가 없음
- 10:35
- 조회 9
- 잡담
-
- 스코틀랜드는 왜?
- 10:35
- 조회 24
- 잡담
-
- 리센느 Hello XO 이 노래도 좋네
- 10:35
- 조회 4
- 잡담
-
- 뭐지? 난 이제 남일처럼 보고잌ㅅ음 걍 웃김
- 10:34
- 조회 17
- 잡담
-
- 근데 외국인들이 고의패배 의심한다는거 솔직히 이해는 됨
- 10:34
- 조회 84
- 잡담
-
- 아 우리가 이겼어야 스코틀랜드도 이득이었구나..
- 10:34
- 조회 118
- 잡담
-
- 어제 진거 데미지 은근 크다 아직도 기분이 구려
- 10:34
- 조회 24
- 잡담
-
- 감독이 전술 없는게 전술인거면 선수들끼리 합 맞추는 건 안 되는거야?
- 10:34
- 조회 27
- 잡담
-
- 홍명보 예전부터 고집 쎈걸로 유명했음?
- 10:34
- 조회 64
- 잡담
-
- 아 킹우의 수 존나 순수체급으로 웃기네 시발 아
- 10:34
- 조회 29
- 잡담
-
- ㅇㅋㅌ 컴포즈랑 하삼동 더벤티 중에 어디가 맛있어?
- 10:34
- 조회 6
- 잡담
-
- 아 나만 덕질안되는거 아니구나 축구 스트레스 존나심함 미친ㅋㅋㅋ축덕도 아닌뎈ㅋㅋㅋㅋㅋ
- 10:34
- 조회 2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