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여기가 해축방이 아니라 케톸이라는건 생각하고 말했으면 (플 달리지말라는 소리 아님)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781438 무명의 더쿠 | 09:16 | 조회 수 106 그냥 축구 얘기하면 알못들아 그게 전술이야 홍명보가 어쩌구 하면서 글 올린 사람 개팸 ㅅㅂ..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