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1시엔 호주인 되야하는 거지? 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767974 무명의 더쿠 | 08:59 | 조회 수 144 ㅋㅋㅋㅋ 5. 무명의 더쿠09:00둘다 비기면 사이좋게 올라가는조임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780325 무명의 더쿠 | 09:14 | 조회 수 210 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