독일이 힘을 뺐든 뭐든 독일도 이겨야해서 이기고 올라가는 팀들 냅두고 남아공한테 비겨도 돼~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779979 무명의 더쿠 | 09:14 | 조회 수 35 하고 올라가는거 개짜치긴하네 탈락해도 억울해할건 없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