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어떡함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난 그래서 차범근 칼럼이 참 좋았는데
- 16:07
- 조회 14
- 잡담
-
- 조원희 ㄹㅇ 걍 저니맨 출신임
- 16:07
- 조회 30
- 잡담
-
- 야구도 선수가 직접 선출들이 유튜브로 훈수하는거 스트레스라고 함
- 16:07
- 조회 17
- 잡담
-
- 근데 박주호 막 그 일때문에 시끌시끌할때
- 16:07
- 조회 28
- 잡담
-
- 박주호는 걍 홍명보한테 질렸을걸
- 16:07
- 조회 45
- 잡담
-
- 안정환이 유튜버들 말 그만 얹어라 할때 ㅅㅈㅎ 웃겼던 사람
- 16:06
- 조회 144
- 잡담
-
- 이게 단순하게 누군 괜찮고 누군 아니고는 아님
- 16:06
- 조회 20
- 잡담
-
- 아 한명만 주어까서 비판한거야?
- 16:06
- 조회 28
- 잡담
-
- 진짜 선출들이 가볍게 입터는것도 국대후배들한텐 그게 가볍지가 않음 국대 무게아는 사람이면 함부로 입 못털지
- 16:06
- 조회 12
- 잡담
-
- ㅅㅈㅎ선수 출신 유튜버들 진짜로 후배들 위해서 하는 소리면 직접 연락을 했겠지
- 16:06
- 조회 58
- 잡담
-
- 조원희 본인이 유럽에서 진출하고 실패해서 유럽가는 후배들한테 조언 꼭 해주고 향수병같은걸로 적응 힘들다하면 시차상관없이 전화도 해주고 그러는 사람임.....
- 16:06
- 조회 61
- 잡담
-
- 타종목에서도 오죽하면 선수가 대놓고 얘기했겠음
- 16:06
- 조회 65
- 잡담
-
- 이영표가 ㄹㅇ 맞말만 하던데
- 16:06
- 조회 99
- 잡담
-
- 고객센터 통화연결음 나오는 동안 노래부르고 있었는데 갑자기 연결돼서 존나 쫏팔림
- 16:05
- 조회 18
- 잡담
-
- 케톡러들 모든 스포츠를 다 보는걸까?
- 16:05
- 조회 22
- 잡담
-
- 애플뮤직할지 유튜브뮤직할지 고민된다
- 16:05
- 조회 48
- 잡담
-
- 이청용 하니까 생각난건데 나 옛날에 닉게에서 닉네임이 개청뫄뫄 이런거였는데
- 16:05
- 조회 27
- 잡담
-
- 근데 박주호 언어능력 ㄹㅇ좋은듯
- 16:05
- 조회 173
- 잡담
-
- 애벌샴푸법 보고 따라하는데 거품량차원이다르더라
- 16:05
- 조회 94
- 잡담
-
- 벤투 왜 보냈지
- 16:04
- 조회 13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