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32강 가서 개못해서 처참하게지든 아주 아슬아슬하게 졌잘싸로 지든 혹은 이기든 올라가는게 맞다고 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777347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27 어쨌든 희망이 있다면 놓지않고있어야지 뭐아주 실낱같더라도 그마저 끊기면 끊겼구나해야하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