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주가 피크라더니 슬슬가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뻘하게 설영우라는 선수는 외국인감독(이름생각안남)때도 있던 선수?
- 11:39
- 조회 0
- 잡담
-
- 축구 보려고 차ㅣ지직 들어갔다가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1:39
- 조회 61
- 잡담
-
- 우리나라 경기 보다가 터키 미국 경기 보니까 존잼이다
- 11:39
- 조회 7
- 잡담
-
- 오래된 카톡방 지우고 싶은데 1:1 채팅방은 상대방한테 나간거 알림 뜨지...?
- 11:39
- 조회 14
- 잡담
-
- 튀르키예 이미 탈락인데도 열심히한다
- 11:39
- 조회 26
- onair
-
- 미국 대선 예측 적중으로 유명한 통계사이트 파이브서티에이트닷컴은 수년 전 메이저리그 감독들의 ‘실력’을 계산했다. 선수들의 대체선수 대비 승리기여(WAR)의 변화를 계산해 ‘예상 WAR’을 설정하고, 각 시즌의 로스터를 분석해 예상 WAR과 실제 WAR의 합계 등을 조합해 감독이 경기 결과에 미치는 영향력을 계산했다.
- 11:38
- 조회 49
- 잡담
-
- 뭔가 진출하면 8위고 진출 못하면 9위일거 같음
- 11:38
- 조회 51
- 잡담
-
- 어제부터 독방에 왜케 사람이 없냐
- 11:38
- 조회 23
- 잡담
-
- 진짜로 홍명보 말하는거 굥같아
- 11:38
- 조회 53
- 잡담
-
- 걍 선수들이 뭔가 처절? 절박?해보이지가 않았음 전반적으로
- 11:38
- 조회 135
- 잡담
-
- 아이패드11 256 / 13 128 골라주라
- 11:38
- 조회 24
- 잡담
-
- 근데 야구팬들아 이런말 조심스러운데
- 11:37
- 조회 197
- 잡담
-
- 요즘 캔트비블루 느좋이네
- 11:37
- 조회 28
- 잡담
-
- 뭔가 전체적으론 호주가 더 나아보이는 경기상태
- 11:37
- 조회 110
- onair
-
- 어제 우리팀 야구 감독 타격감좋은 중타한테 런앤히트 작전쓰더라
- 11:37
- 조회 45
- 잡담
-
- 전술인지 의지인지는 나는 잘 모르겠고 막판에 어떤 한명만 엄청 답답해하는 제스쳐 봤음
- 11:37
- 조회 28
- 잡담
-
- 어제 축구가 충격적이긴 했나봐
- 11:37
- 조회 127
- 잡담
-
- 설영우 지금 위치나 롤이 선수가 제일 잘하는게 아님ㅋㅋㅋㅋㅋ
- 11:37
- 조회 141
- 잡담
-
- 경질각 짤리기전 발악 or 아시안컵 믿고 발악
- 11:37
- 조회 21
- 잡담
-
- 야구는 ㄹㅇ 단장이 더 중요해 (스토브리그 남궁민 포지션)
- 11:37
- 조회 10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