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 윤두준 개잘생겼다는 얘기 하러 왔는데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776543 무명의 더쿠 | 09:10 | 조회 수 139 https://x.com/i/status/2069962190665470225윤두준 개빡친건 알겠는데 정말 잘생겼구나..........여전히 잘생겼다 앞으로도 꾸준히 잘생기겠지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