설영우 인터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775959 무명의 더쿠 | 09:09 | 조회 수 439 기자가 패배의 가장 큰 원인 물어보니까 자조섞인 말투로 못했으니까 졌겠죠이러는데 말투가 아다르고 어다른건데 인터뷰를 저렇게 하면 안되지 않나? 열심히 뛴거 알고 고소 잘했다고 생각하는데 저런 말투는 어그로들이 물기 좋아할 말투 같음....